헬로비너스, 교복 입고 '끈적끈적' 안무 영상 화제

 

OSEN= 이혜린 기자 l 2014.12.01 09:59

 

 

[OSEN=이혜린 기자]'위글위글' 댄스로 큰 화제를 모은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끈적끈적’의 스쿨룩 안무 영상을 추가 공개하며 화끈한 팬서비스에 나섰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1일 헬로비너스의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끈적끈적’의 스쿨룩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성남시 동서울대학교 대강당을 배경으로 한 이 영상에서 멤버들은 파격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빨간색 체크 패턴의 스쿨룩에 느슨하게 맨 넥타이와 숨 쉬기도 어려워 보일 정도로 타이트한 하얀색 셔츠가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276A553E547F370A41FD85

그동안 음악방송 무대에서 가죽 소재의 의상, 청청 패션, 란제리룩, 레깅스 패션 등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개성 있게 소화해 온 헬로비너스는 평균 신장 170cm에 가까운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이번 스쿨룩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성미를 자랑했다. 

소속사는 "이번 영상은 헬로비너스의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가요 프로그램에서 다 드러내지 못했던 안무의 포인트 동작들과 멤버들의 표정이 집중적으로 촬영됐다. 특히 라인을 중요시하는 ‘끈적끈적’의 안무동작들이 주는 섹시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26일 공개한 ‘위글위글 댄스’ 영상은 공개된 지 이틀 만에 헬로비너스의 공식 채널 집계 기준 20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현재 400만 뷰에 다가서고 있다.

rinn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