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나라, 컴백 앞두고 완벽 몸매 선보여 ‘엘프룩 정석’

 

헬로비너스 나라

헬로비너스 나라

걸그룹 헬로비너스 멤버 나라가 완벽한 몸매를 선보였다.

헬로비너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5일 재킷, 이미지필름, 뮤직비디오 등 여러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나라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순한 비주얼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는 나라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나라는 블론드 헤어와 9등신 황금비율,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일명 ‘엘프 룩’을 완성했다.

나라는 숏팬츠, 가벼운 캐주얼 의상만으로도 각선미와 군살 없는 몸매를 드러내며 한껏 옷맵시를 뽐냈다. 특히 공개된 사진 모두 맨발 혹은 슬리퍼를 신은 전신 무보정 사진이라는 점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판타지오 뮤직 우영승 대표는 “나라는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훌륭한 외모에 걸맞은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평소 갖추고 있다. 최근 배우 전지현과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 CF 모델로 전격 기용돼 촬영을 마쳤으며 앞서 롯데 시네마 광고에서는 배우 김상중과 다정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하는 등 광고계로부터 이은 러브콜이 오고 있다”며 나라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지난 4일 서울 명동에서는 헬로비너스를 사랑하는 삼촌 팬들이 대거 집결해 깜짝 응원 퍼포먼스를 펼치기도 하는 등 컴백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이에 헬로비너스는 6일 오후 7시 팬들 만을 위한 스페셜 프리뷰를 개최한다. 한결 같은 사랑으로 헬로비너스를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선착순 50명에게만 비공개로 진행되는 이번 프리뷰는 참여 접수가 시작되자마자 단 10초만에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헬로비너스는 오는 6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끈적끈적’을 공개한다. 같은날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첫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판타지오 뮤직